안녕하세요 

동이운명예측학연구소 대표 태양의 5행성 입니다.

어쩌면 나는 이번 생이 인간으로 마지막 환생 일수 있다는 느낌이 시간이 지나갈수록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면 인간으로 마지막 환생이라면 다음 생은 개 돼지 축생???  "ㅎ"

아닙니다. 지구가 아닌 다른 미지의 외계 문명 세계에서 환생 되지 아닐까? 하는 것이 태양의 5행성의 생각입니다. 


어린 시절 처음으로 플레이아데스 성단,오리온 성운,안드로메다 성운,백조자리 등 은하수를 내가 직접만든 천체 망원경으로 우주를 관찰 했을 때의 그 감동은 아직도 머리속에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어느날 우연히 마음의 눈을 떠보니 후다닥 벌써 40년이 지나갔습니다.


요즘 학생들은 잘 모르겠지만 1980년초 학생과학이라는 과학 잡지책이 있었습니다. 그책에서 천체망원경 제작법이 있었는데... 나에게는 정말 소중한 과학 잡지 였습니다.


저는 수천년전 인류 초기 문명인들이 만든 주역,명리학,음양오행 이라는 학문을 조금식 알고 깨우침에 따라 나에 대한 성찰과 지난날의 짧은 스침의 순간의 인연을 조금 이나마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태양의 5행성은 나의 닉네임 입니다.

나는 목성과 화성의 에너지를 약하게 받고 우리 은하계중심에서 약3만광년 정도 떨어진 태양계라는 지구행성 대한민국 xx에서 태어났습니다.


목성의 에너지가 약하니 건강이 약하고 수명은 장수 할것 같지는않습니다.그리고 화성 에너지가 약해 재물 즉 재성이 약해서 거부 재벌 사주가 아닌 평범한 보통 소시민으로 살아갑니다.


하지만 다행히 금성과 수성의 에너지를 의지해 학문과 교육에 좋은인연이 있었습니다.

토성의 에너지가 강해서 힘들고 어려운 상황도 많이 있었지만 금성에너지가 도움을 많이줘서 지금까지 잘버티고 왔습니다.


목성의 에너지가 나에게 꼭 필요부분이였는데,프로이드가 말한 자아,초자아,무의식 세계에서 나를 이끌어  책과 친구가 되게하고 미치도록 공부만을 하도록 한것 같습니다.


새삼느끼지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본인들 스스로 모든일을 결정하고 추진한다고 생각하지만 역사가 수천년된 음과양,오행설,주역,명리학이라는 학문을 알게됨에따라 이모든 결정들이 인간이 이세상에 태어나자마자 미리 설정된 코드에따라 행동과 사건이 발생하고 또한 사전에 코드화 프로그래밍 된 컴퓨터 게임속 아바타가 인간의 손에 의해 조종되듯 인간 또한 어떤 보이지않는 힘(5행성에너지)에의해 미리 설정되어 그 코드가 실행 작동되는 시공간에서 살고있다는 물증은 없고 심증만 있는 생각이 굳어지게 되었습니다. 


이글을 읽는 여러분들중 자녀에게 4차산업혁명시대에 코딩교육을 꼭 시켜주시기를 권장합니다.

끝으로 지구에서 마지막 환생을 잘 마무리하는 마음을 갖고 저에게 남겨진 시간을 5행성 에너지 연구에 집중 하겠습니다.

  하늘의 은하수와 별보기를 좋아했던 1984년 어느 여름 소백산 천문대 아버지와 함께.....(소백산 최정상이라 짧은 반팔옷 입고 가서 벌벌 떨면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